121030 빅스티비 ep.20 켄총


보정쓰레기주의

역시 다양하게 준비가 된 켄총

엔켄 랍켄 혁켄 ㄷ ㅏ 드루와 커몬 



우리 재화니 누구 닮아서 이렇게 잘생겼지?

으아ㅏ아ㅏㅏㅇ아아ㅏㅏ ㅏ이재환 씨바라 ㅏ이 존잘님아 ㅠㅠ 



이재환 이 개썅 대왕 햇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왕햇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쨔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맑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맑아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짱 맑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고 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녕한테 꼼짝을 못 하는 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 에녕,, 



혁켄 손 ( ͡° ͜ʖ ͡°) 



보정 졸라리 어렵네 샹

톱스타죠 ㅡwㅡ^ 하믄서 눈썹 올리는 혁이가 귀엽구 멋지구 오빠같구?


 

그냥 ㅇㅖ쁜 혁켄이들 ㅠㅠ 




아 구냥,,, 혁이가 만지고 간 줄을 쟈니가 다시 만지는게 좋아서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변태력 짱이다! 

으앙 시바 재화니 손 넘 예뻐 넘 남자답구 끄끄끄끆 



재화니가 윙크하니까 귀여워죽을라하는 원식이

윙크 ㅎ한 방에 저런 반응이 나올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티 원본 어둠 속을 밝혀줘 



현타 오는 재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재환이



망했다 ㅇㄴㅇ.. 하고 웃는데 넘 귀엽구 ㅇㅖ쁘구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또 꽁냥되는 혁켄이들

혁켄 피지컬 ;; 찔찔;; 



흐ㅡ아,,,,, 피지컬,,, 썅,, 졸라,,, 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