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823 쇼챔피언 비하인드 랍켄


랍켄은 현실커플이긔 ,,,,,,,,,,,,, 이건 알페스가 아니라 현실이긔,,,,,,,,, 리얼이긔,,,,,,,,,,

흑흑



랍켄은 한 몸

재환이는 예쁜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이 영상 내내 붙어있는 ,,, 랍켄 



때치 때치

아 재화니이ㅣ 왜케 이뻐 

으으ㅏㅏㅏ 

왜케 이뻐!ㅓ 어 ㅣ어ㅓㅓㅓ ㅓㅓㅓ

왜ㅐㅐ케ㅔㅔ이ㅓ뻐ㅓ 

새초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이쁜 날 언제 



재화니 손길 너무 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쭈물쭈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재화니 비주얼 



아 진짜 모 이렇게 새초롬하고 이뻐????????

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케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화니 왜케 이뻐ㅠㅠ

비주얼 왜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 왜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ㅏㅏㅇ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빠 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이뻐이지ㅣ잊ㄴ짜찐짜진찌ㅏ지니ㅉㅇ너무이뻐너무너잉뻐너무이뻐!!!!!!!!!!!!!!!!!!!!! 

이뻐!!!!!!!!!!!!!!!!!!!!!!!!!!!

얼굴최고ㅠㅠㅠㅠㅠㅠ얼빠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ㅏㅏ.........아 이뻐ㅠㅠ 이재환 이뻐ㅠㅠ ........ 기먼식 이뻐ㅠㅠㅠㅠㅠㅠ 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 ㅐ 보정에 내가 취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주물럭주물럭 만져대ㅠㅠ

근데 재환이 마지막에 내려가는거 설마 만지는 내내 까치발 들엇단거야? 



아 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재환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 깜찌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ㅖ옝뿌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이ㅣ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이 복쯍아 이ㅣㅣ이잉ㅇㅇㅇ ㅠㅠㅠ 



하낫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사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ㄴ 사ㅏ 나ㅏ아아ㅏ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사녁 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사랑됭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우오아ㅏㅇ 

재환이는 저렇게 쏘스윗하게 쳐다봐주는 애ㅣ인 있어서좋겟네ㅜㅜㅜㅜㅜㅜㅜㅜ

좋겟어ㅜㅜㅜㅜㅜㅜㅜㅠㅠ 

재화니 보려고 몸까지 빼는 애인이 잇넹.. 



랍켄 손만으로 찐하게 야하기
이재환 손이라서 ........ 야하긔 ...  



꼬옥 안기 

카메라는 끝까지 보는게

뭔가



사실 얼굴 넘 예뻐서 맘에 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 왜케 이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광 우럭우럭 



나는 만져도 넌 안돼

호불호 뚜렷한 쟇환



얼굴 예쁘니............... 



손꼬옥.............. 



손꼬옥..........

ㄴ ㅐ 랍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호모ㅠㅠㅠㅠㅠㅠㅠㅠ

거짓부렁은 없 ㅓㅅ.... 



아이고 귀여워죽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쯍재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숭아 그 자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생들 놀림에 반응하는 것도 대박 귀엽꾸ㅠㅠㅠㅠㅠㅠㅠㅠ

마자여.. 눈이 이르케 돼여.. 살려주세여,, ㅡㄴㅡ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 바뀌는 것두 기ㅕ워ㅠㅠㅠㅠㅠㅠㅠㅠ 



형 귀여움에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한사녁 벽까지 꽝꽝

이재환 귀엽지,,, 



예쁨을 표현하는 예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한테 또 반한 것 같은 김원식씨



이재환 너무 빗치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 어쩔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녕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녕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손 못 이기는 두 손

힘으로 못 이기는거 넘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녕 표정변화 없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