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일기입니다 



재환이가 표현하는 삼겹살은 ?



ㅇㅏ구.. 아구 귀여워 아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천사님 왜케 귀여우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치치~~~ 소리까지 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녕이 정답 맞추니까 삿대질하는거 넘 귀여워

얼굴  넘 귀여워

아 진짜 아기토끼 천사토끼 으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가 표현하는 폭우는 ? 



아기천사님 ... 두 손 모아가꾸 요리조리 ㅜㅜㅜㅜ 우산 든 것 처럼 ㅜㅠㅠㅠㅠㅠㅠ 

지쨔 아 . .. 아 어케 이렇게 귀엽지 

혹시 920406 이거 다 뻥 아닐까???????? 

구라친거아닐까......... 



재환이가 표현하는 자유의 여신상은 ?



울 애기 옆선 쫌 보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선 ㄴㅓㅁ 최고고 긴 목 최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 들어올려서 살짝 옷 내려가가지고ㅜㅜㅜㅜ 보이는 팔목 ㅠㅠ

얇은 팔목 나 할 말 엇다  



재환이가 표현하는 쥬라기공원은 ? 


이거 제일 씹더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찔려고 한 포스팅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아기공룡 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작은 아기공룡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수 치고 좋아하는 홍빈이와 귀여워하는 식이

구삼즈의 반응을 보는 것도 즐겁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애기 손가락 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가 표현하는 비욘세는 ?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재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바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무릎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ㅂ바지는 짧은데 티는 큰거 길고 큰거 입고ㅜㅜㅜㅜㅜㅜㅜ 언발랏ㄴ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맞앗다구 고개 끄덕이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애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손목에 주렁주렁찬거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ㅇ 자 재환이 이렇게 안 좋은 부분 없어서 어카지 




원시기 입에 파리 들어간ㄷ ㅏ..................

다리 쓰는 재환 손 왜케 야한지 아는 사람

연락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가 표현하는 제우스는 ?



이거 진짜 영상으로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슊!! 푸슉!! 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헷갈려하는 것ㄷ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웃고 잇는 것두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케 일케 귀엽지 사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ㅓ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피드 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ㄱㄴ데 또 웃긴건 정답은 트와이스인데 취얼업! 햇더니 정답이라구 멈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이잉아이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가 표현하는 미용실은 ? 



ㅇ ㅐ기 귀여워주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가락 부주숙부굿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위질한 손가라기ㅜㅜㅜㅜㅜㅜ너무나도 사랑스럽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하얀토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