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두 번 안 쓸래

귀찮음 최고

맥스

낄낄

아니 근데 영상ㅇ ㅣ 왜케 히바리가 없냐

아.. 긍카 왜케.. 막,.. 톤 다운??? 그렇냐 짱나게 확시



케녕 말에 집중하는 케녕더쿠 ^^

라고 포장하기

하지만 실패

그의 참사랑 단순한 더쿠로  포장 못한다 



엉엉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웃으면 ... 

내가 아끼던 물건 다 뿌시고 불 태워도 헤헤 ㅎㅎ 괜차나 할 것 같다 

이거 ㄹㅇ 주인 물건 뿌순 강아지가 주인님 헤헤 하며 아무것도 모른척 하는 것 같다 



예쁜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 막히게 아름다운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떤 수식어로도 표현 할 수 없는 예쁜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뻐 아 이뻐 아이 ㅇ뻐 아이뻐ㅜㅜㅜㅜㅜ

아 이뻐ㅜㅜㅜㅜㅜㅜ

눈 감았다 뜨면 보이는 속쌍 환장하고

유리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좋곸ㅋㅋㅋㅋㅋㅋ

눈 화장 진한거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하고 



귀욤이 




+